[뉴스] 큐어젠 오이투 ‘더블유디비씨 오리지날 바디패치, 바톤 드로이 오리지널 크림’ 임상테스트 완료  -  17-07-18

본문

f3c21b0a81ed38a6476b48a9b669407f_1500356404_197.jpg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큐어젠(대표 박무신)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이투’의 더블유디비씨 오리지날 바디패치와 OEII 바톤 드로이 오리지널 크림이 피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임상테스트는 더블유디비씨 오리지날 바디패치와 오이투 바톤 드로이 오리지널 크림에 대한 여드름 피부의 피지감소 효과 평가, 외부자극(자외선)에 의한 피부진정(붉은기 완화) 효능 평가, 일시적 수분 개선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일시적 피부 각질 개선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 등으로 시험이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임상테스트를 통해 큐어젠의 오이투 화장품 패치, 크림, 미스트는 모든 테스트를 완료하고 다양한 임상 실험으로 그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는 “오이투 화장품 더블유디비씨 오리지날 바디패치와 OEII 바톤 드로이 오리지널 크림, OEII 아코르-메이에르 오리지널 미스트는 1회 사용으로 피부각질, , 미세먼지 유해성분 흡착 제거능, 피부수분,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피부진정, 피부온도감소 등의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오이투화장품은 원료다이어트를 통한 불필요한 성분을 최소화하고 핵심 성분인 코코넛, 병풀, 상백피, 성모초, 함수초추출물 등으로 구성하였으며, 피부지질개선에 초점을 맞춘 건강한 화장품으로 바톤 드로이 오리지널 크림(일명 튼튼크림)은 아침, 저녁으로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며, 더블유디-비씨 오리지널 바디패치는 하루 1~2회씩 주 3~4회 또는 주 2~3회 반복 사용하게 되면 매우 효과적이라고 전한다. 특히 아코르-메이에르 오리지널 미스트(일명 촉촉미스트)의 경우 수시로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피부에서 열 또는 소양감이 느껴질 때 20~30츠 거리를 두고 해당부위에 골고루 분사해주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이투 크림’은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이미 미국, 베트남, 일본 등 해외진출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최근에는 홍콩 이커머스 진출에도 성공을 한 브랜드이다. 오이투 크림을 제조하고 있는 코슈메디컬 전문기업 큐어젠은 지난해 1월 설립된 화장품 및 의약,바이오 연구 개발 전문기업이다. 지난해 8월 아토피 등 피부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패치 및 크림 제품 등을 출시하며 코스메슈티컬(약용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여 큰 성과를 거둔 후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김영명 기자  |  youngmyeong@naver.com
 

관련메뉴 What's News EVENT 홍보영상 사랑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