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What's News VIEW

2018 년 신규 병역지정업체 선정

2018-11-27 13:10:27

 

안녕하세요큐어젠입니다.
큐어젠이 병무청이 지정하는
2018년 신규 병역지정업체(산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안전하고 깨끗한 화장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큐어젠은
신규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되면서 일자리 창출 기업으로서 취업 활성화 및 고용 창출의 장려는 물론
산업기능요원 등의 전문 인력 고용의 폭을 넓히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병역지정업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 전문 연구, 산업기능 요원이란?
병역자원 일부를 군 필요인원 충원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국가산업의 육성·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병무청장이 선정한 병역지정 업체에서
연구 또는 제조·생산인력으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큐어젠이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됨으로써,
산업기능요원들은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고 경력단절 없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우수한 청년들에게 산업기능요원 제도를 통해
더 많은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NEWS

프로폴리마일드이너청결제 부산 롯데 백화점 입점

안녕하세요 ㈜큐어젠입니다.이번 새롭게 출시된 프로폴리마일드이너청결제가부산에 위치한 롯데 백화점에 첫 입점을 했습니다!현재 부산 롯데 백화점에 입점된 청결제는 특허받은 국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으며,2018 농업기술 실용화재단 연구개발 성과 사업화 사업의 지원에 의해 출시된 제품입니다.또한!인체 안전성 테스트, 중금속 6종 시험, 질염 원인균 테스트, 각종 균 억제 시험 테스트를 통해무자극, 무검출 판정이 난 담연수 브랜드에 맞게 안전한 제품입니다.

보러가기 ▶

2018-11-27

NEWS

2018 산업 핵심기술 개발사업 선정 제품

안녕하세요 ㈜큐어젠입니다.이번에 국내산 프로폴리스를 사용한 여성청결제를 개발하였습니다.프로폴리스란?벌들이 만드는 천연 항생제며,외부의 침입, 바이러스로부터 지키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입니다.또한 사람이 인위적으로 합성할 수 없는 천연물질이며꿀에 비해 재취량이 극히 적어 대량 재취가 쉽지 않습니다.(국산은 외국산에 비해 높은 균 억제와 항산화 효과가 우수합니다.)이 프로폴리마일드이너 청결제는2018 년 농업기술 실용화재단 연구개발 성과 사업화 사업의 지원에 의해 출시된 제품이며제 1746386호 특허를 받아 프로폴리마일드이너청결제를 제조하였습니다.(특허 번호 : 10-1746386)특허등록원부 ▼pH 5.5의 약산성인 제품여성의 외음부는 약산성이기 때문에pH 밸런스가 깨지게 되면 질염 원인균의 침투와 번식이 쉬워지므로염증에 걸릴 가능성이 증가합니다.알칼리성 비누나 바디워시가 아닌 피부와 유사한 산도의약산성 여성 청결제가 민감한 Y존에 제일 적합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무자극, 무검출!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 센터에서 총 30명 대상으로인체적용시험을 수행하였으며, 중도 탈락자는 없었습니다.무자극 수치인 0.00 ~ 0.75중 본 제품은 0.00인 무자극 수치 판정을 받았습니다.또한 6종의 중금속인 납(Pb) 비소 수은 안티몬 카드뮴 니켈 등은 무검출 판정이 났으며,질염 원인균 과 각종 균 억제 시험까지 모두 무검출로 판정이 났습니다.湛然水마지막으로 이번에 프로폴리여성청결제와 같이 새롭게 나온담연수(湛然水) 브랜드는 맑고 청정하다는 안연(安然)의 뜻으로,생사윤회의 괴로움에 대해 벗어난 편안함, 깨끗함, 평화로움을 의미합니다.또한 담연(湛然)에 수(水)를 더하여 맑고 순수한 화장품의 이미지를 상징화했습니다.이는 깨끗한 안심 화장품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지친 피부에편안함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고자 하는 큐어젠의 마음입니다.

보러가기 ▶

2018-11-27

NEWS

(주)큐어젠 이번년도 상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인증서 수여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시행하고 있는 큐어젠입니다. 지난 07.27 (금)에 성남시청 재정경제국 회의실에서성남시 고용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상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 참가하신 박무신 대표님.   이 인증제는 지역 전반에 고용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최근 2년간 고용인원 10 % 이상 증가율을보인 기업에 증가율에 따라 A·B·C 등급으로 나눠 인증서를 수여하며해외 시장 개척단 등 선정 시 가점 혜택을 주는 제도입니다.   인증서 수여받은 (주)큐어젠   (주)큐어젠은 '사람이 먼저다'라는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금전적 이익보다는안전한 제품,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일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실천으로 옮기기 쉽지 않은 일임에도 불구하고 (주)큐어젠은 먼저 모법을 보임으로써기업이 갖춰야 하는 행보를 알려주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박무신 대표님은 우수기업에 선정에 있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것은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수적인 원동력이며,(주)큐어젠이 고용의 질을 높여 최근 대두되고 있는 청년취업문제 등사회적인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보러가기 ▶

2018-07-30